티스토리 뷰

7월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블로그 모바일뷰 상위노출 강의가 군산에서 진행됩니다.

기초 강의가 아닌 스마트스토어와 블로그 품질지수 및 순위결정 상위노출 알고리즘 로직 등의

심화 내용만을 다루는 강좌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강신청 마감일은 7월 8일까지이며 선착순 5명까지만 가능합니다.

네이버쇼핑 및 스마트스토어 그리고 블로그와 모바일뷰 상위노출

수강일은 7월 14일 일요일이며 강의 시간은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되며 신청 대상자는 기존 운영자분들 입니다.

 

 

여기저기 다니며 유명하다는 강사들의 강의를 듣고도 해답을 얻지 못하였거나

네이버쇼핑 또 스마트스토어 그리고 블로그 모바일뷰와 관려된 동영상을 모두

보았어도 해결하지 못하신 분들에게는 더욱 유익한 시간이 될것입니다.

수강생들 시켜서 포스팅을 하지도 않고 언론플레이를 하지도 않아 

유명하지는 않지만 업계에서는 나름대로 네이버 상위노출 분야에서

최고 권위를 얻고 있는 김태훈 강사의 강좌를 듣고 실패하신 분들은 없답니다.

그리고 꼼수나 네이버에서 말하는 내용을 살짝 살만 붙여서 강의를 하지도 않습니다.

실제 성공사례와 실패사례까지 모두 공개합니다.

 

 

요즘 올라오고 있는 동영상이나 블로그 강의들을 보면 하나같이 다이아로직을 언급합니다.

DIA 알고리즘 로직이 마치 블로그가 모바일 뷰 영역에서 상위노출에 막강한 영향을 주는 것처럼

이야기하는데 절대 그런것이 아니며 다이아 알고리즘 로직의 구조나 운영 원리 등은

노출과 연관은 있지만 상위노출과는 무관합니다.

글자수가 어떻니 뭘 어떻게해서 다이아 로직에 맞추어야하는 둥 허무맹랑한 터무니 없는 이야기들로

블로그 강의나 교육 또는 동영상을 올리느라 많은 강사들이 바쁘더군요 ^^

최근에는 강머시기라는 강사가 블로그 로직을 분석했다고 수강생을 모집하는 내용의 글을

보면서 뭘 분석했는가 보았더니 ㅋㅋㅋ 검색 데이터인 쿠키와 캐시 파일을 추적해서

찾아냈다고 하는데 상식적이던 비상식적이던 불능한 이야기 입니다.

나름 자신이 유명하고 영향력이 있는것 같으니까 막 던져도 넘어오는 사람들이 있으니까

뭔가 있는 것처럼 하는 것이지요.

컴퓨터로 검색한 데이터를 일반적으로 추적이 가능한 경우는 로직이 아니라 검색되면서 남는

이미지 텍스트 및 경로의 찌꺼기들과 경로 입니다.

절대로 알고리즘 로직이 남겨지거나 추적하여 알 수 없습니다.

알로리즘 로직은 방대한 양의 식을 컴퓨터 언어로 프로그램화하여 운영되는 것으로

실력이 정말 좋은 해커가 네이버 메인 서버에 해킹프로그램을 심어서 통째로 가져오지 않는한

절대로 알수 없는 것이죠.

그정도 실력이 된다면 자신의 블로그에 어떤 방문자가 어떤 검색어와 경로를 통해서 무엇을 클릭하고

무엇을 얼마동안 보다가 어디로 나갔는지까지 알수 있어야 하는데

만약 그 강사의 강의를 들으실 분이 있다면 이런 내용 한번 언급해서 직접 확인시켜보라고 해보세요

아무리 유명하고 잘나가도 사기는 치지 말아야 하는데 ,,,,,

 

 

네이버는 블로그가 모바일뷰에서 스마트스토어가 네이버쇼핑에서 상위노출 되기 위한

알고리즘 구조를 매번 강화하고 있지만 기본에서 절대로 벗어나지를 못합니다.

어떤 영역이 되었건 공지사항을 통해서 반드시 언급하고 있으나 대부분 수박겉할기 식으로

그럴싸하게 풀어서 현혹시키는 분들이 많습니다.

제대로 이해하고 분석해보면 그속에 정확하게 무엇을 어떻게 하라고 나와 있는데 말이죠.

블로그는 그렇다치고 가장 문제가 심각한 네이버쇼핑쪽은 또 어떻습니까.

 

 

 

구매량이 많아야 네이버쇼핑에서 스마트스토어가 상위노출 된다는 등의

엉뚱한 이야기들이 난무합니다.

그렇다면 구매율 제로인 상품이 상위노출되어 유지되는것은 왜 그럴까요?

노출이 안되니 본인이 직접 여러개의 아이디로 가구매를 해서 구매량을 늘리면서

상위노출을 노리게 하고 그것으로 발생된 매출을 성공사례라는 식으로 

본인의 강의 내용에 포함하며 홍보하는 유명강사도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스마트스토어가 네이버쇼핑에서 상위노출이 되던가요?

그렇게 해서는 안됩니다.

그러다 보니 이제는 이렇게 이야기 합니다.

상위노출이 답이 아니다 매출은 다른 방식으로도 발생되기 때문에

매출발생을 위한 전략이 필요하다는 이야기로 변경합니다.

그것도 자신들이 모두 직접 한것이면서 말이죠.

그렇게 책을 팔아 많은 돈을 버는데 이용하더군요.

 

 

또 어떤 사람은 찜수나 등급 또는 구매평이 많아야 한다며

그렇게 다시 가구매를 시키고 그렇게 발생된 내용으로 직접

구매평을 직성하고 찜을 누르고 하면서 스마트스토어 상위노출을 노립니다.

그런데 이마저도 안되다보니 결국 판매수수료와 택배비만 날리고

손해를 보면서 절망에 빠지게 됩니다.

블로가 나 모바일뷰 혹은 스마트스토어 네이버 쇼핑의 상위노출 알고리즘 로직은

가장 기본은 품질지수이며 개별지수 그리고 검색로직에 맞는 글작성이 가장 기본이며

이런것이 적당한 상태에서 순위결정 및 상위링크 알고리즘이 적용되는 것입니다.

 

 

PC에서는 한참 뒤에 있지만 모바일뷰에서는 그보다 앞쪽에 위치를 한다던가

자신의 스마트스토어 상품이 구매율이 없거나 몆개 안되지만

수백개의 구매량과 리뷰가 있는 성품보다 상위노출 되고 있는 구조는

기본에서 벗어나지 않으며 모두 네이버가 말하고 있는 공지사항의 내용만

제대로 이해하고 분석해보면 그 알고리즘의 원리와 구조가 바로 파악됩니다.

이번 7월 군산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블로그 모바일뷰 상위노출 강의에서는

바로 그런 검증된 객관적인 내용의 알고리즘 로직에 대한 심화만을 다루기 때문에

그동안 여기저기서 듣고 보고 알았던 모든 상식이 파괴될 것이며 왜 그런것인지

또는 왜 안되었는지 등을 명확하게 알게될 것입니다.

 

 

선착순으로 5명까지만 수강신청 및 수강료 납부자순으로 마감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꼼수나 둘러대기 같은 그런 내요이 아니라는 점!

군산 스마트스토어 블로그 모바일뷰 상위노출 강의에서 직접 확인하시고

더이상 고민하거나 효과도 없는 유료광고나 대행비용의 악순환에서 벗어나시기 바랍니다

 

 

댓글